̻ λ縻

게시판 뷰
제품(환경)디자인 수료후 한마디
작성자 이호건 등록일 2017-12-27
안녕하세요. 제품(환경)디자인과를 수료한 이호건입니다.
저는 인문계열 일반 고로 진학하여 공부에 진부함을 느껴 일찍이 남들보다 기술을 배워서 취업을 하는 경문실용전문학교의 학교 설명회를 통해 이 직업학교(위탁)으로 경로를 바꾼 학생입니다. ※이 수료후기 글의 주체는 제품(환경)디자인과는 어떤 식으로 수업을 진행하는가에 논점을 맞춘 글입니다.

제품디자인과에 좋은 점은 여러 방면으로 어려운 프로그램을 배우는 과정에서 유능하신 선생님 덕분에 쉽게 천천히 따라갈 수 있었습니다. 
학생들의 수준을 고려한 수업 일정 선택과 개개인의 맞춤형 업무 분배등 제품(환경)디자인과 선생님께서는 뛰어난 직관력으로 학생들을 바라봐 주십니다. 제품 디자인과의 수업 방식은 폭 넓은 스크린으로 프로그램을 가르쳐주시고 차근차근 학생들이 따라올 수 있게 스크린에 화면을 확대하여 기존에 익히 생각하고 있던 수업방식과는 차별화된 학생들을 존중하는 수업방식을 중심으로 이루어지고 있습니다. 이에 따른 자리 배치또한 학생들이 부담없이 수업에 집중 할 수 있는 효율 또한 무시 못할 것입니다. 제품(환경)디자인과로 전향하여 열심히 수료 과정을 진행하실 분들이라면 꼭 와주세요. 강요하는 것은 아니지만 배운 만큼 덕을 보는 가치가 있는 학과입니다. 이상으로 제품(환경)디자인 수료 후기 글 줄입니다. 감사합니다
이전글
다음글